"그리운 뚝방길을 걸으며" 가을나들이 행사 진행
- 2024년 2월 17일
- 1분 분량
최종 수정일: 2025년 7월 15일
10월 모악산 자락 안덕마을에 위치한 '내일을 여는 집'에서 여명노인복지센터 대상자 어르신 150여명을 모시고 가을나들이 행사를 진행하였습니다. 두 조로 나뉘어 이틀 동안 진행된 이번행사는 뚝방길걷기-기퍼포먼스 관람-식사(가마솥한우사골국, 인삼튀김, 도토리묵. 무김치, 갓김치, 배)-떡메치기 체험 및 관람 순으로 이어졌습니다. '정원영어학교 아이들'과 본 센터 직원 및 자원봉사자들로 구성된 농악대와 함께 코스모스 핀 뚝방길을 걷고, 떡메치기도 하며 어릴 적 추억들이 살아나고 마음의 활력을 얻는 시간이었습니다.
.png)



















![[자조모임] 5월_풍선을 타고](https://static.wixstatic.com/media/05a411_d4a4e5baed0946708bba9c649a4950c3~mv2.jpg/v1/fill/w_980,h_735,al_c,q_85,usm_0.66_1.00_0.01,enc_avif,quality_auto/05a411_d4a4e5baed0946708bba9c649a4950c3~mv2.jpg)
![[행복울타리] 텃밭활동 5회기 진행 & 중간평가회 진행](https://static.wixstatic.com/media/05a411_c1ddd357759c4d83843200c493892f61~mv2.png/v1/fill/w_980,h_706,al_c,q_90,usm_0.66_1.00_0.01,enc_avif,quality_auto/05a411_c1ddd357759c4d83843200c493892f61~mv2.png)
![[행복울타리] 텃밭활동 4회기 & 자조모임 1회기 진행](https://static.wixstatic.com/media/05a411_314a5e48f32c4be794656cd9c9ac15d2~mv2.png/v1/fill/w_980,h_706,al_c,q_90,usm_0.66_1.00_0.01,enc_avif,quality_auto/05a411_314a5e48f32c4be794656cd9c9ac15d2~mv2.p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