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명노인복지센터 (노인맞춤돌봄서비스 수행인력) 채용 공고*
2026년 사단법인 내일을 여는 사람들 여명노인복지센터에서 근무할 유능하고 열정적인 노인맞춤돌봄서비스사업 수행인력(전담사회복지사, 생활지원사)을 다음과 같이 공고하오니 많은 지원 바랍니다.
접수기간
2025년 12월 1일(월) ~ 2025년 12월 16일(화) 18시까지
접수방법
방문접수만 가능
채용인원


11월 24일(월), 전주시복지재단이 주최한 ‘2025년 기부자의 날’에서 여명노인복지센터가 전주시복지재단 이사장 표창을 수상했습니다.
여명노인복지센터는 지난 6월부터 10월까지 효자5동함께사는공동체와 협업하여 ‘스마일프로젝트(돌봄이 스며드는 마음온도플러스 1인 취약계층 일상지원 프로그램)’를 운영했습니다.
이 사업을 통해 고립위기에 놓인 중장년층 10명을 발굴하여 영양밑반찬을 기반으로 영양관리·라포 형성 지원을 진행했으며, 입퇴원 및 중증질환 등으로 영양섭취에 어려움을 겪는 어르신 50명에게 회복기 특화 영양식도 제공했습니다.
이러한 활동이 지속 가능한 나눔문화 조성 및 복지 사각지대 해소에 기여했다는 점을 높이 평가받아 이번 표창을 수상하게 되었습니다.

9월 10일(수), 제26회 사회복지의 날 기념 전북사회복지대회에서 노인숙 센터장님이 보건복지부장관 표장창을 수여받으셨습니다.
노인숙 센터장님은 2000년 10월부터 25년간 한결같이 지역의 복지 사각지대 해소와 지역사회 문제해결을 위해 힘써오셨습니다. 특히 어르신들의 삶의 질 향상과 복지발전을 위해 헌신하며, 나눔과 돌봄의 가치를 몸소 실천해오셨습니다.
이번 수상은 지역사회를 향한 오랜 헌신의 결실로, 함께해 온 모든 이들의 기쁨이자 우리 센터 전체에도 큰 축복과 자랑이 되는 소중한 순간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