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제20회 전북재가노인복지대회 참석
- 2025년 9월 24일
- 1분 분량

9월 24일(수), 어르신들과 함께 2025년 제20회 전북재가노인복지대회에 참여했다.이번 행사는 세대 간 화합의 장을 통해 효(孝)의 의미를 되새기고, 재가 어르신들의 삶에 활력을 불어넣고자 마련된 자리였다.
행사에 앞서 어르신들과 맛있는 식사를 함께 나누며 담소를 나누고, 오랜만의 외출에 설렘 가득한 시간을 보냈다. 이 날 행사는 박강수 전북재가노인복지협회장의 개회사로 시작하여 김관영 전라북도지사를 비롯한 내빈들이 참석해 축하 인사를 전했다.어르신들은 따뜻한 격려 속에 다양한 공연을 관람하며 웃음과 박수가 끊이지 않는 즐거운 시간을 보냈고, 모두가 하나 되는 뜻깊은 하루를 보냈다.
.png)

























![[자조모임] 5월_풍선을 타고](https://static.wixstatic.com/media/05a411_d4a4e5baed0946708bba9c649a4950c3~mv2.jpg/v1/fill/w_980,h_735,al_c,q_85,usm_0.66_1.00_0.01,enc_avif,quality_auto/05a411_d4a4e5baed0946708bba9c649a4950c3~mv2.jpg)
![[행복울타리] 텃밭활동 5회기 진행 & 중간평가회 진행](https://static.wixstatic.com/media/05a411_c1ddd357759c4d83843200c493892f61~mv2.png/v1/fill/w_980,h_706,al_c,q_90,usm_0.66_1.00_0.01,enc_avif,quality_auto/05a411_c1ddd357759c4d83843200c493892f61~mv2.png)
![[행복울타리] 텃밭활동 4회기 & 자조모임 1회기 진행](https://static.wixstatic.com/media/05a411_314a5e48f32c4be794656cd9c9ac15d2~mv2.png/v1/fill/w_980,h_706,al_c,q_90,usm_0.66_1.00_0.01,enc_avif,quality_auto/05a411_314a5e48f32c4be794656cd9c9ac15d2~mv2.png)